[주식회사 한국신용데이터 귀하]

직원관리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인의 개인(신용)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 15조제2항, 제 32조제1항, 제33조, 제34조 및 「개인정보 보호법」제 15조제1항, 제17조제1항, 제24조제1항, 제24조제2항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

 

수집 · 이용 목적

 

가입 의사 확인, 이용자 식별, 회원 탈퇴 의사 확인 등 회원 관리
서비스 제공(예상 급여, 근무 기록 관리, 정부지원 자금 정보 제공 등)
부정이용 방지, 이용제한 조치, 고지사항 전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민원처리 등 이용자 보호 서비스 운영
방문 및 이용기록 분석, 통계 분석

 

수집 · 이용할 항목

 

 

본인식별값(CI), 이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근무기록(근무처, 근무기간), 근무형태, 월급유형, 급여정보, 주평균근무시간
IP 주소,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기기정보

 

 

보유 · 이용 기간

 

 

회원탈퇴시까지

1.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CI는 탈퇴 후 30일간 보관 후 삭제합니다.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법령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관하며 다른 목적으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2)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통신비밀보호법
– 로그인 기록: 3개월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 불이익

 

 

위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시 위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정보 수집 · 이용 동의 여부

 

 

[귀사]가 위와 같이 본인의 개인(신용)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