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22만명, 카드 수수료 25만원 환급 받는다.

다니던 회사를 정리하고 올 1월 카페 창업을 시작한 용인시 김 모씨는 카페 창업을 시작하면서,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카드 매출 수수료 2.2%를 부담해왔다. 매월 매출도 등락이 있어 안정적이지 않은 실정이지만 카드 매출 정보가 없다는 이유로 여태까지 평균 수수료가 부과되어온 것이다. 이처럼 높은 카드 매출 수수료를 부담해 온 자영업자들에게 희소식 전해졌다. 신규 가맹 사업자라면 카드 수수료를 지급해준다는 것이다.


2019 수수료 환급 첫 시행!
내 가게 카드수수료 환급액 확인

지금 무료 확인


김 모씨가 돌려받게 될 금액은 지난 7개월간 매출을 5,000만원으로 계산했을 때, 대략 70만원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환급액 대상 지정 여부와 실제로 받게 될 환급액도 꼭 확인해볼 계획이라고 한다. 카드 수수료 환급액은 신용카드 수수료 444억 원, 체크카드 수수료 124억 원으로 총 568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캐시노트는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카드 수수료 환급액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출시했다. 카드 수수료 환급액 확인 기능뿐만 아니라, 기존 실시간 매출 확인, 누락 카드매출 금액 확인 등 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환급 대상자는 22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집계되고 있는데, 평균 환급액은 가맹점 당 약 25만 원이라고 한다. 자영업자들에게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 할 수 있는 이유이다.

캐시노트는 상반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카드 수수료 환급액은 물론, 당월 매출, 누락된 금액 등의 각종 내역들에 대해서도 손쉽게 거래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한시가 바쁜 사업자들에게는 한 번에 매출관리를 해결해주는 든든한 비서이자, 이제는 자영업자들 사이에서는 없어선 안 될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최초 카드 수수료 환급액 확인!
내 가게 카드수수료 환급액 확인하기

지금 무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