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1 |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항상 캐시노트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목
개정 전
개정 후
8.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1.성명: 윤재국
2.소속/직위: 정보보안팀/매니저
3.이메일: yj@kcd.co.kr
1.성명: 전해성
2.소속/직위: 정보보안팀/리드
3.이메일: information_security@kcd.co.kr

시행일: 2019년 11월 8일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캐시노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1.01 |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항상 캐시노트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약관이 다음과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
개정 전
개정 후
제17조(매출늘리기서비스) 2항 매출늘리기서비스는 “회사”가 “회사”와 현재 제휴관계에 있거나 향후 제휴관계를 맺게 되는 신용카드사,
소셜미디어 업체, 포털사이트 업체 등(이하 동조에서 “제휴회사”고 함)이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일반회원”의 각종 혜택정보(가격할인, 경품행사 또는 무료제공 등), 매장 광고 등(이하 동조에서 “혜택정보 등”이라고 함)을 “일반회원”의 사업장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것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출늘리기서비스는 “회사”의 자체 서비스 또는 “회사”와 현재 제휴관계에 있거나 향후 제휴관계를 맺게 되는 신용카드사,
소셜미디어 업체, 포털사이트 업체 등(이하 동조에서 “제휴회사”고 함)이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일반회원”의 각종 혜택정보(가격할인, 경품행사 또는 무료제공 등), 매장 광고 등(이하 동조에서 “혜택정보 등”이라고 함)을
“일반회원”의 사업장을 이용하거나 관심이 있는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것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29조 (사업자정보) 1.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재국
2.주소: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607, 6층
1.개인정보보호책임자: 전해성
2.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27, 그레이스타워 10층

약관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약관 시행일 전의 영업일 이내에 탈퇴신청 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약관의 변경내용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시행일 : 2019년 11월 8일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캐시노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9.10 | 수수료 환급액 확정 공지

안녕하세요 회원님,

📣 카드매출 수수료 환급 대상자와 환급액이 확정되었습니다.

———
카드수수료 환급 제도
– ’19.1.1일부터 신규 신용카드가맹점 중 이후 영세·중소 우대수수료율 부여 대상으로 선정된 경우 우대수수료율 적용일 전 매출에 대해 우대수수료율을 소급 적용하여 차액을 환급하는 제도입니다.
———

내 사업장의 카드매출 수수료 환급 대상 여부와 카드사별 확정 환급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9.9 |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

📣 캐시노트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1. 카드매출 수수료 환급액 조회 💳
– 19년부터 첫 시행되는 카드매출 수수료 환급제도의 대상 여부와 환급액에 대한 예상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진단 탭 > ‘카드수수료 환급액’)

2. 부가세 예상세액 조회 📝
– 다음 부가세 신고의 예상세액 정보와 과거 신고기록을 캐시노트로 간편히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진단 탭 > ‘부가세 예상 세액’)

3. 배달앱 매출 통합 조회 🛵
–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의 주문과 정산 정보를 캐시노트로 간편히 통합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장부 탭)

4. 알림 ON/OFF 기능 🔔
– 원하는 알림만 켜고 끌 수 있도록 알림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방법: 설정 탭 > ‘알림ON’)

감사합니다.

2019.9.6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항상 캐시노트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총칙의 안전행정부를 행정안전부로 변경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으로 변경
정회원 내 테이블 필드 : 분류값(필수정보, 추가정보) 삭제, 이용목적을 수집·이용목적으로 변경, 이용항목을 수집항목으로 변경, 수집방법 추가, 보유·파기를 보유 및 이용기간으로 변경
정회원 내 하단 설명 :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장기 미이용자(1년)의 정보는 별도의 DB로 분리 보관하여 관리됩니다.(단, 이용자의 별도 요청에 따라 유효기간을 달리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으로 합니다) 추가,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속성정보(메뉴, 가격 등)는 별도의 동의절차 없이 수집 및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가
비회원 내 테이블 필드 : 분류(구독회원) 삭제, 보유 및 이용기간 항목 추가, 이용목적을 수집·이용목적으로 변경
이벤트 참여회원 내 테이블 필드 : 분류(이벤트응모, 이벤트당첨) 삭제, 보유·파기를 보유 및 이용기간으로 변경, 이용목적을 수집·이용목적으로 변경
고객상담 내 테이블 필드 : 수집방법 추가, 보유·파기를 보유 및 이용기간으로 변경, 이용목적을 수집·이용목적으로 변경

2. 개인정보의 제공
이용자가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테이블 필드 : 제공 목적을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으로 변경

7.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가. 비밀번호 암호화 /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삭제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삭제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삭제
가. 관리적 조치 : 개인정보 취급 직원 최소화 및 교육, 내부관리계획 수립 추가
나.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스시템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비밀번호 암호화, 정기적 백업, 개인정보의 암호화 전송, 침입차단 시스템 설치 추가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 서비스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 : 정보보호 마크 인증위원회 삭제, 경찰청 사이버 범죄 수사대를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으로 변경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 www.netan.go.kr을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 http://cyberbureau.police.go.kr 으로 변경

시행일 : 2019년 9월 13일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캐시노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9.6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항상 캐시노트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약관이 다음과 같이 개정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2조(정의)에 다음 항목 추가
8.”서비스 이용기록”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한 이용자의 제반활동 또는 주기적으로 알림 등을 통해 1항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제11조 (개인정보보호의 의무)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인정보 처리방침으로 변경

제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에 다음 항목 추가
“회사”는 일 년 동안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회원의 정보를 일반 회원의 정보와 별도 분리보관 합니다. 단, 이용자의 별도 요청에 따라 유효기간을 달리 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으로 합니다.

약관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약관 시행일 전의 영업일 이내에 탈퇴신청 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약관의 변경내용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은 경우 약관의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시행일 : 2019년 9월 13일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캐시노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8.8 | 배달앱 매출관리 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
캐시노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배달앱 매출관리 기능을 소개해드립니다.

▶▶ 배달앱 매출관리
–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을 캐시노트에 연결하시면 주문, 정산내역은 물론 기존에 연결하신 카드매출이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매출과 함께 배달앱 매출을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고 배달앱 후기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일간리포트를 통해 배달앱의 주문과 정산 정보도 안내해드립니다.

배달앱을 이용 중인 사장님께서는 캐시노트에 배달앱을 추가하고 전체 매출을 관리해보세요!

감사합니다.

2019.7.26 | 재방문정보 정상 제공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팀입니다.

재방문정보 제공 불가에 대한 대응작업이 길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대부분의 작업이 완료되어 오늘 중에 재방문시스템 점검을 마칠 예정이며, 7/27(토) 발송될 일간리포트부터 재방문정보를 정상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팀원이 정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2019.7.25 | 재방문정보 제공 지연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팀입니다.

캐시노트에서 카드매출 정보를 확인하는 여신금융협회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시스템에서 최근 일부 데이터 형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캐시노트 재방문분석시스템에 대한 전면 수정작업이 진행 중이며 예상보다 작업기간이 길어지면서 회원님들께 재방문 정보 제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조속히 작업을 완료하고 재방문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2019.7.25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7월 26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 > ‘가. 정회원’ 내 ‘조회 및 알림 서비스’의 일부 정보 변경

◎ 분류: 추가 정보
◎ 이용목적: 조회 및 알림 서비스
◎ 이용항목
– 홈택스 조회: 홈택스 아이디, 홈택스 비밀번호, 홈택스 공인인증서, 사업자계좌와 카드(은행/카드사명, 계좌번호 혹은 카드번호), 사업자카드 결제 내역, 카드매출 내역, 국세청에 등록한 표준재무제표 증명 정보, 세무대리인 정보(세무대리인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등록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수취하거나 발급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정보, 세금신고 정보, 4대보험 납입내역
(그 외 항목은 기존과 동일)
◎ 보유·파기: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2) ‘3.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내 아래 항목 추가

◎ 수탁업체: (주)지온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코어커뮤니케이션 경기지사
◎ 위탁업무내용: 서비스 안내 및 고객 상담 등 콜센터 업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9년 7월 25일
– 시행일자: 2019년 7월 26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9.7.16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1월 16일부터 캐시노트의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개정 사항

‘제 5 조 (회원정보의 변경)’ 내 아래 제 4항 추가

– 신설 조항 –
4. “회원”에 관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회원”은 기존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던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이메일 등 적절한 방식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를 합니다.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 7일 후인 7월 23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7.16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7월 23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 > ‘가. 정회원’ 내 ‘사업거래내역 자동수집’ 변경

◎ 분류: 추가 정보
◎ 이용목적: 조회 및 알림 서비스
◎ 이용항목
– 카드매출 조회: 여신금융협회 아이디, 비밀번호, 카드매출 결제·정산 정보
– 홈택스 조회: 홈택스 아이디, 홈택스 비밀번호, 홈택스 공인인증서, 사업자계좌와 카드(은행/카드사명, 계좌번호 혹은 카드번호의 일부) 및 국세청에 등록한 표준재무제표 증명 정보, 등록한 사업자등록번호로 수취하거나 발급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정보, 세금신고 정보, 4대보험 납입내역
– 은행계좌 조회: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계좌명, 계좌번호, 계좌거래내역
– 카드 조회: 카드사 홈페이지 아이디, 카드사 홈페이지 비밀번호, 카드번호, 카드결제내역
– 배달앱 조회: 배달의민족 아이디, 배달의민족 비밀번호, 요기요 아이디, 요기요 비밀번호, 배달통 아이디, 배달통 비밀번호, 배달앱 주문·정산정보, 배달앱 후기정보
◎ 보유·파기: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2)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 > ‘가. 정회원’ 내 아래 항목 추가

◎ 분류: 추가 정보
◎ 이용목적: 본인 사업장 여부 확인
◎ 이용항목: 사업자등록증 사본
◎ 보유·파기: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3)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 > ‘라. 고객 상담’ 항목 추가

◎ 수집항목: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전화번호
◎ 이용목적: 고객 상담
◎ 보유·파기: 3년 보관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4) ‘3.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내 아래 항목 추가

◎ 수탁업체: (주)카카오
◎ 위탁업무내용: 메시지 발송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

◎ 수탁업체: Amazon Web Services Inc.
◎ 위탁업무내용: 데이터 보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

◎ 수탁업체: Zendesk Inc.
◎ 위탁업무내용: 고객상담기록 보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

◎ 수탁업체: 주식회사 시옷
◎ 위탁업무내용: 결제처리 및 결제기록 보관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9년 7월 16일
– 시행일자: 2019년 7월 23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9.6.26 | 모바일 인증서 연동 지원

안녕하세요 회원님,
이제 캐시노트 안드로이드앱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홈택스, 계좌 연동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로 간편히 홈택스와 계좌를 연동하고 조회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늘 감사드립니다.

2019.5.16 | 캐시노트 안드로이드앱 출시

안녕하세요 회원님,
드디어 *캐시노트 안드로이드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매번 번거롭게 로그인할 필요 없이 내 사업장의 다양한 정보를 앱으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매장관리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바일 앱으로 손쉽게 이용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2019.4.25 | 캐시노트 아이폰앱 출시

안녕하세요 회원님,
드디어 *캐시노트 아이폰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매번 번거롭게 로그인할 필요 없이 앱으로 언제든지 내 사업장의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앱도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니 이제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2019.3.28 | 신규 기능 안내

안녕하세요 사장님,
매장의 재무현황을 그래프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리포트 기능을 소개합니다.

▶ 리포트 기능 소개
– 기간별 카드매출 추이 그래프 조회
– 기간별 신규/재방문 고객 분석
– 결제시간대별 카드매출 비교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추이 조회

▶ 리포트 조회 방법
– 사업장 홈 화면 > 장부 > 리포트
– 일간리포트 메시지 버튼 클릭

은행계좌, 지출카드의 리포트 조회도 곧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2019.3.4 |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사장님,

모바일의 사업장 홈 화면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 홈 업데이트
– 주요 메뉴 바로가기 버튼들에 더해 내 사업장에 발송된 각종 알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알림기록이 추가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사업장의 홈 화면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2019.2.28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3월 7일부터 캐시노트의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개정 사항

‘제 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내 ‘제 4 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의 2호 추가

– 신설 조항 –
2. 가입신청자는 이 약관 제 4장에서 규정한 캐시노트 부가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신용카드사 등의 판촉을 통해 회원가입을 한 이용자에게는 별도의 이용신청 없이 무료서비스에 한하여 위 캐시노트 부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 7일 후인 3월 7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2.28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3월 7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2. 개인정보의 제공’ > ‘가. 이용자가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내 아래 항목의 ‘제공목적’ 추가

◎ 제공받는 자: 회사와 제휴관계의 카드사 (신한카드)
◎ 제공 목적:
상권분석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 서비스 개발과 공동마케팅 및 신용분석 관련 연구를 위한 정보 제공
– 사업자가 별도로 신청하는 경우 신용카드 이용한도 상향 여부 판단 및 카드 발급 및 심사 (추가 항목)
◎ 제공 정보:
– 상호, 사업자번호, 카드사 가맹점 번호
– 해당 사업장의 기간합산 개별 카드결제 승인액 및 카드결제 승인건수
– 해당 사업장의 기간합산 현금영수증 매출액 및 세금계산서 매입액
◎ 보유 및 이용기간: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 된 후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9년 2월 28일
– 시행일자: 2019년 3월 7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9.2.22 |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사장님,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따끈한 기능을 소개해드립니다.

▶ 재무 캘린더
– 카드매출 입금 및 결제, 세금계산서 등 각종 재무현황을 달력에서 한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방법: 장부 메뉴 > 캘린더)

▶ 관리자 추가
– 한 사업장에 대해 여러 구성원이 재무현황을 조회하고 일간리포트 등 모든 알림메시지를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방법: 설정 메뉴 > 관리자)

▶ 사업장 진단
– 카톡 챗봇에서만 제공되던 미지급 검사 결과 등 각종 진단 정보를 사업장 관리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법: 진단 메뉴)

▶ 디자인 변경
– 홈 화면에서 각 메뉴로 이동할 수 있는 방식에 더해 하단에 탭 메뉴를 고정으로 표시하여 어떤 화면에서도 원하는 메뉴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전체적인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홈 화면 하단의 메뉴를 통해 지금 바로 새로운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2019.1.9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1월 16일부터 캐시노트의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개정 사항

‘제 4장 캐시노트 부가서비스의 이용’ 내 ‘제 17 조 (매출늘리기서비스)’ 조항 신설

– 신설 조항 –
1. 매출늘리기서비스는 “회사”가 “일반회원”에게 제공하는 마케팅 서비스로서, “회사”는 “일반회원”의 사업장 매출을 증진시키는 데 필요한 마케팅 캠페인을 구성, 집행 및 관리합니다.
2. 매출늘리기서비스는 “회사”가 “회사”와 현재 제휴관계에 있거나 향후 제휴관계를 맺게 되는 신용카드사, 소셜미디어 업체, 포털사이트 업체 등(이하 동조에서 “제휴회사”고 함)이 보유한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일반회원”의 각종 혜택정보(가격할인, 경품행사 또는 무료제공 등), 매장 광고 등(이하 동조에서 “혜택정보 등”이라고 함)을 “일반회원”의 기존 이용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것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일반회원”은 캐시노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화면에 마케팅을 위한 “혜택정보 등”을 등록할 수 있으며,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에 대하여 변경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일반회원”이 등록하거나 변경을 요청한 “혜택정보 등”이 “회사”의 정책, 약관 등에 적합한 내용인지 여부를 확인한 다음 “제휴회사”를 통하여 위 “혜택정보 등”을 발송합니다.
5. 매출늘리기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반회원”은 이용고객들로 하여금 “혜택정보 등”을 사용하게 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게 되는 분쟁 및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매출늘리기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반회원”은 가입 신청시 기재한 상호, 대표자, 업종, 연락처, 소재지 등 자신의 사업장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때는 그 즉시 “회사”가 정하는 절차 및 방법에 따라 변경사실을 통보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게 되는 분쟁 및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매출늘리기서비스는 향후 유료서비스로 전환될 수 있으며, “회사”는 유료 전환 이전에 매출늘리기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일반회원”에게 서비스의 계속 사용 여부를 확인하고, 수수료 등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 7일 후인 1월 16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9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9년 1월 16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1) ‘미래창조과학부’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 변경

2) ‘2. 개인정보의 제공’ > ‘가. 이용자가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내 항목 신설

◎ 제공받는 자: 회사와 매출늘리기서비스 제휴관계의 회사 (신한카드)
◎ 제공 목적: 매출늘리기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마케팅 캠페인 생성 및 집행 등을 위한 정보 제공
◎ 제공 정보:
– 상호, 사업자번호, 카드사 가맹점 번호, 대표자명
– 업종분류, 매장 주소/전화번호/영업시간, 메뉴정보 등 마케팅 캠페인 생성을 위한 정보
◎ 보유 및 이용기간: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 된 후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위의 신설된 부가서비스 정보 제공 항목은 해당 부가서비스를 별도 신청한 회원에 한해 적용됩니다.)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9년 1월 9일
– 시행일자: 2019년 1월 16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8.10.19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8년 10월 26일부터 캐시노트의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개정 사항

‘제 4장 캐시노트 부가서비스의 이용’ 내 ‘제 16 조 (상권분석서비스)’ 조항 신설

– 신설 조항 –
1. 상권분석서비스는 “회사”가 “일반회원”에게 제공하는 경영관리 서비스로서, “일반회원”이 사업장 운영 및 상권분석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상권분석서비스는 각종 경영관리 정보의 상권 및 업종 평균값과 “일반회원”이 운영하는 사업장과의 비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 7일 후인 10월 26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0.19 |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8년 10월 26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1)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인정보 처리방침’으로 명칭 변경 (제목 및 본문에 포함된 명칭 일괄 변경)

2) ‘2. 개인정보의 제공’ > ‘가. 이용자가 부가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내 일부 명칭 변경 및 항목 신설

(1) ‘회사명’을 ‘상호’로 명칭 변경

(2) 부가서비스 내 ‘상권분석서비스’ 항목 신설 (아래 내용 추가)
◎ 제공받는 자: 회사와 제휴관계의 카드사 (신한카드)
◎ 제공 목적: 상권분석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개발과 공동마케팅 및 신용분석 관련 연구를 위한 정보제공
◎ 제공 정보:
– 상호, 사업자번호, 카드사 가맹점 번호
– 해당 사업장의 기간합산 개별 카드결제 승인액 및 카드결제 승인건수
– 해당 사업장의 기간합산 현금영수증 매출액 및 세금계산서 매입액
◎ 보유 및 이용기간: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 된 후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위의 신설된 부가서비스 정보 제공 항목은 해당 부가서비스를 별도 신청한 회원에 한해 적용됩니다.)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8년 10월 19일
– 시행일자: 2018년 10월 26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8.06.01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개정 사항
‘제 4장 캐시노트 부가서비스의 이용’ 내 ‘제 15 조 (등록대행 서비스)’ 신설
– 신설 조항 –
1. “회사”는 “일반회원”의 편의를 위해 현재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와 관련하여, 위 사이트에 대한 회원가입절차(회원가입 페이지:
https://www.cardsales.or.kr/page/member/join/joinForm) 또는 가맹점추가절차를 대행하여 주는 “등록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등록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일반회원”은 “회사”에게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의 회원가입 또는 가맹점추가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일반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등록대행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인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여신금융사이트”의 회원가입절차 또는 가맹점추가절차가 완료되는 즉시 “등록대행 서비스”의 이행은 완료됩니다.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후 7일 후인 6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6.22 | 사업장 추가 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여러 사업장을 통합관리할 수 있는 *사업장 추가 기능*을 무료로 오픈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사업장 추가 방법
1. 채팅화면 아래 “시작하기 ❯” 선택
2. 메시지 아래 “설정” 버튼 클릭
3. 설정화면 좌측상단 “메뉴” 클릭
4. 메뉴 중 “새 사업장 추가하기” 선택

사업장을 *무료*로 추가하시면 채팅화면에서 원하는 사업장을 선택하여 조회할 수 있고, 매일 아침 일간리포트도 각 사업장별로 보내드리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2018.06.01 |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8년 6월 8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 > ‘가. 정회원’ 내 ‘추가정보’의 ‘등록대행 서비스’관련 내용 추가
– 이용목적: 등록대행 서비스
– 이용항목: 대표자 생년월일, 카드매출대금 입금은행 및 계좌
– 보유파기: 등록정보 삭제시 또는 회원탈퇴시 즉시 삭제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8년 6월 1일
– 시행일자: 2018년 6월 8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8.06.01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개정 사항
‘제 4장 캐시노트 부가서비스의 이용’ 내 ‘제 15 조 (등록대행 서비스)’ 신설
– 신설 조항 –
1. “회사”는 “일반회원”의 편의를 위해 현재 “가맹점 매출거래정보 통합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와 관련하여, 위 사이트에 대한 회원가입절차(회원가입 페이지:
https://www.cardsales.or.kr/page/member/join/joinForm) 또는 가맹점추가절차를 대행하여 주는 “등록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등록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일반회원”은 “회사”에게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의 회원가입 또는 가맹점추가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일반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등록대행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인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여신금융사이트”의 회원가입절차 또는 가맹점추가절차가 완료되는 즉시 “등록대행 서비스”의 이행은 완료됩니다.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후 7일 후인 6월 8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9.25 |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7년 10월 2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제공·파기’ > ‘가. 정회원’ 내 필수정보 보유·파기 일부 변경
– 부정이용 이슈 방지 위한 보관 항목에 ‘휴대폰번호’ 추가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7년 9월 25일
– 시행일자: 2017년 10월 2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7.09.18 | 개인정보 취급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7년 9월 25일부터 캐시노트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3. 개인정보 취급위탁’ 내 수탁업체 신규 추가
– 수탁업체: (주)케이지이니시스
– 위탁업무내용: 결제처리(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및 환불 처리를 위한 본인인증
–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종료시까지

2. 적용시점
– 공고일자: 2017년 9월 18일
– 시행일자: 2017년 9월 25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7.09.15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2017년 9월 22일부터 캐시노트의 이용약관이 다음과 같이 개정됩니다.

1. 개정사항

제 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회원탈퇴)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운영 원칙에 따라 30일 동안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더라도 이미 체결된 거래계약의 완결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되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와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소멸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이용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사용요금 결제를 위한 정보를 제대로 등록하지 않아 과금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거나 실제로 과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영리목적으로 무단이용하는 경우
*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등 금융거래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범죄행위를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방조한 경우
*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영업상 또는 다른 업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된 경우
* 연속하여 일 년 동안 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4.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에도, 전항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여 “회사”로부터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시정 요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 내에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조 (청약 철회 및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항 삭제 (개정 약관 상 6조로 이동)

2. 적용시점
– 시행일자: 2017년 9월 22일

3. 이의 및 문의
개정된 이용약관에 대한 이의제기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된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7.04.04 |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캐시노트입니다.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1. 주요 개정 사항
1) 세무대리인 회원에 관한 조항 신설
제 1조 3항 일반회원에 관한 정의 수정
제 2조 4항 세무대리인 정의 추가

2) 자동장부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사항 규정
제 12조 (서비스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신설

3) 캐시노트 부가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사항 규정
제 12조 (재무관리서비스) 조항 추가 및 서비스내용 규정
제 12조 (세무대리인서비스) 조항 추가 및 서비스내용 규정

4) 세무대리인서비스 역할 규정
제 21조 (책임제한) 내 세무대리인서비스 관련 역할 규정

2. 개정시기
– 변경된 약관은 공지후 14일 후인 4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 개정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캐시노트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캐시노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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