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폐업률 역대 최고치, 세금폭탄 피하려면

높은 최저임금, 임대료 상승으로 골머리 앓는 사장님에게 7월은 잔인한 달이다. 바로 부가세 신고 때문. 혹시 세금 폭탄이라도 맞으면 체납과 체납이자는 물론 단기 대출로까지 이어져 신고가 다가올수록 부담감은 커질 수 밖에 없다.

28만 사장님이 쓰는 자영업자 자금관리 서비스 캐시노트는 60만원 상당의 예상 세액 계산 서비스를 무료로 오픈했다. 대형 병원에서나 이용하는 고급형 컨설팅에 포함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것. 이는 세무사가 없었던 사장님은 물론 세무사가 있어도 예상세액 무료계산을 이용하지 못한 사장님에게도 희소식이다.


골치아픈 세금폭탄
예상세액계산으로 대비

지금 무료로 확인


 

절세를 누구보다 잘 아는 세무사들은 세금 폭탄의 희생양이 되지 않으려면 예상세액 계산이 필수라고 말한다. 하지만 생업이 바쁜 사장님이 전표를 치며 예상세액을 계산할 시간은 없다. 캐시노트 예상세액 계산 서비스는 여신협 인증과 홈택스만 등록하면 자동으로 계산해주기 때문에 바쁜 사장님의 부가세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솔루션이다.

다만 세무사들은 6월이 지나면 예상 세액을 알더라도 조정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하루 빨리 예상 세액을 계산해, 절세해야 한다고 말한다. 업종에 따라 다르지만 매입조정과 적정 부가율을 알면 부가세 신고 전까지 상당 부분을 절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영업자 자금관리 서비스 캐시노트는 카카오와 함께하는 국내 최대의 자영업자 자금관리 서비스다.

카톡으로 가입하고 캐시노트 예상 세액 계산 서비스를 신청하면 결과를 카톡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시간 투자 대비 최대의 효율로 세금폭탄에 대비할 수 있다.


골치아픈 세금폭탄
예상세액계산으로 대비

지금 무료로 확인